▲   신혜성 자켓커버   © 라이브웍스 컴퍼니


라이브웍스 컴퍼니 소속 가수 신혜성의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가 오늘 12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조금 더 가까이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속해있는 프로듀서팀 'jay&jun(고영준, 전홍준)'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담은 가사와 아름다운 피아노, 기타, 깊은 울림을 전해주는 관악기 브라스의 아름다운 표현력이 두 아티스트의 색다른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소울 발라드 느낌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는 오랜 시간 정규 4집 앨범을 기다린 팬들에 대한 선물 같은 곡으로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듀엣으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라 불리는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 이미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 신혜성은 디지털 싱글에 이어 오는 6월에는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하고 3일간 서울 콘서트를 펼치는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가질 예정이어서 신혜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혜성은 "영준씨가 바쁜 와중에도 이번 곡에 참여해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또,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해드리고 싶다. '조금 더 가까이'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곧 발매될 정규 4집 앨범은 좋은 공연으로 팬 여러분들과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6월 2년 3개월 여 만에 정규 4집 앨범 'the road not taken'을 발매하고 오는 6월 24, 25, 26일에는 충무 아트홀 대극장에서 총 3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