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섹시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섹시한 각선미를 자랑했다.에이코어가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올웨이즈(Always)'로 나쁜남자에게 전하는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에이코어는 뮤직비디오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환한 표정으로 체크무늬 핫팬츠와 망사 스타킹에 빨간 의상을 입는 등 섹시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여성미를 자랑했다. 섹시한 안무와 곡을 표현하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섹시 호통녀로 컴백한 에이코어의 신곡 '올웨이즈(Always)'는 제목처럼 항상 같은 잘못과 변명만 하는 나쁜 남자에게 귀여운 경고와 복수를 외치는 직설적인 가사가 감성적인 후렴구와 거친 랩이 만나 조화를 이뤘다.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에이코어를 비롯해 나인뮤지스, 다비치, 루커스, 리지, 매드 클라운, 소나무, 6 to 8, 에디킴, 여자친구, 인피니트H, 자이언티, 크러쉬, 정용화, 종현, 태이, 포텐, 한해 등이 출연했다. <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