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잘 먹고 잘 사는 법 : 잘 살아보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은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18일 까지 「2015. 성남시청소년제안주간 공모전 예선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성남시청소년제안주간은 “청소년이 잘 먹고 잘 사는 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청소년이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청소년이 잘 먹고 잘 살기 위한 방법에 대하여 청소년이 직접 고민하고 생각과 대안을 제시하는 “청소년 참여 축제 형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2015. 성남시 청소년 제안주간 공모전은 「성남시 청소년 참여영상제」, 「성남시 청소년 아이디어 공모전」, 「성남시 청소년 제안대회」의 3개 대회로 꾸려졌으며, 공모분야는 4개 부문 (성남시 청소년 참여영상제 –영상부문, 성남시청소년 아이디어 공모전 -아이디어 계획부문, 성남시청소년제안대회 – 제안서,‘모냐’캐릭터부문)이다.
 
예선출품작은 심사위원 평가와 네티즌 투표를 거쳐 다음달 22일 예선결과를 발표하며, 본선대회 (11월 7일 ~ 11월8일)를 거쳐 성남시장상 3팀, 성남시의회장상 5팀, 성남교육장상 5팀, 경기일보회장상 1팀,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상 11팀을 선정한다.
 
접수방법은 제안주간 홈페이지(www.hellomonya.com)를 통해 가능하고, 응모자격은 성남시 재학ㆍ거주 ㆍ재직 중인 청소년 (14세 ~ 25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