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참가자 150여명 참석, 열띤 관심 반영해

▲  2015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 개막을 3일 앞두고 본 대회 각 프로그램의 부스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부스참가자 사업설명회가 10월 5일 오후 3시에 조직위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2015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 개막을 3일 앞두고 본 대회 각 프로그램의 부스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부스참가자 사업설명회가 10월 5일 오후 3시에 조직위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이형주 대회연출본부장의 대회 전반 사항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부스참가자들의 대회 컨셉에 대한 이해의 시간을 시작으로 각 담당자들이 주차, 쓰레기배출, 전기사용 등의 공통 준수사항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전에 조직위에 참석을 통보했던 50명의 3배가 넘는 150명이 넘는 부스참가자들이 참석 하였으며 질의응답 시간에는 참가자들의 열띤 질문이 이어져 본 대회에 대한 부스참가자들의 높은 기대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부스참가자들에게 사전에 공통적으로 준수 할 사항을 전달하고 부스운영에 대한 이해를 높임으로써 운영 중 생길 수 있는 혼선을 최소화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대회 조직위 측은 밝혔다.
 
조직위 측은 이번 사업설명회 현황을 대회 홈페이지-공지사항 란에 동영상으로도 게시되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부스참가자들이 볼 수 있게끔 조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