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손잡고 떠나는 체험여행

▲  부천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7일 드림스타트 가족 69명(29가족)을 대상으로 경기도 파주에서 가족체험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
 
부천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7일 드림스타트 가족 69명(29가족)을 대상으로 경기도 파주에서 가족체험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가족체험 프로그램은 가족들과의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 간 친밀감을 도모하고,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파주에 위치한 테마파크에서 사파리체험, 4D체험, 마술쇼, 버블쇼, 유화사진촬영 등에 참여했다. 이어서 인근 농원으로 이동하여 미니사과 따기 및 사과청 만들기 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들은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서 다채로운 체험에 참여하였으며, 가족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참여자들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야외로 나와 사파리를 체험하고, 다양한 쇼 관람과 동시에 사과를 따고 사과청도 만들어 보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오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행복했다.”, “새로운 경험이었고 즐거웠다.”,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 등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