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누리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성황리에 개최

▲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기호)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시청소년 수련관에서 지난 10월 17일(토), 청소년어울림마당 [다.락.(多樂)] 이 함께하는 ‘제6회 가운마을 행복음악회’를 가운초등 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기호)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시청소년 수련관에서 지난 10월 17일(토), 청소년어울림마당 [다.락.(多樂)] 이 함께하는 ‘제6회 가운마을 행복음악회’를 가운초등 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운지역 내 ‘하늘누리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공동주관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 가운마을 행복음악회’ 에서는 최민희 국회의원, 주광덕 전 국회의원, 임두순 도의원, 이진택・이창균 시의원이 참석하였으며, 1부 행사로 15시 30분부터 17시까지 1층 로비에서 천연핸드크림・천연섬유탈취제・파라코드 팔찌・누름꽃 책갈피만들기, 장애청소년인식개선 캠페인 등의 체험마당이 운영되어 가운동 인근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거리들을 제공했다.
 
17~19시까지 진행된 2부 공연마당 ‘행복음악회’ 는 우리 남양주시에서 열정을 다하는 실력 있는 오케스트라로 우뚝 서 있는 ‘드림키즈오케스트라 앙상블’ 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해찬솔’ 합창, 악기합주, 청소년 댄스・난타동아리 등 다양한 공연이 뜨거운 박수와 환호 속에 펼쳐졌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어느덧 6년차 ‘가운마을 행복음악회’ 마을축제와 남양주시청소년 어울림마당이 함께 하여 청소년들이 문화생산자의 주체로서 자긍심을 가지며, 지역사회 내에서 청소년 문화활동에 대한 인식이 보다 공고히 자리잡히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수련관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었다.” 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주말체험여행, 초등요리교실 등 남양주 청소년 및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오는 10월 25일(일) 화도체육문화센터 개관행사에 발맞춰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3 on 3' 농구대회가 다채로운 체험마당과 함께 화도체육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