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청소년 미국 동부 지역 진로 여행”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과 함께 2018년 7월 28일(일)~ 8월 8일(수) 9박11일 동안 미국 동부 지역 진로여행 ⌜나의 꿈이 날아올라! 꿈飛(비)UP(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소년의 진로 적성 및 흥미 개발을 위한 진로멘토스쿨과 국외에 한글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한글 2824프로젝트 등 사전활동과 미국 IVY리그 대학탐방(하버드,MIT, 예일,펜실베니아,코넬), 백악관, 링컨기념관, 스미소니언박물관, UN본부, 록펠러센터, 나이아가라폭포(염소염, 면사포폭포, 혼블로어 탑승 등) 등 미동부지역의 주요 랜드 마크를 탐방하고, 한국인학생회만남 등 청소년들이 우리문화의 자긍심과 자신의 진로설계로 진로 자기 효능감을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김진명 관장은 “꿈飛up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고, 자신의 진로 목표를 스스로 찾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진로와 꿈을 찾는 또 하나의 나침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자녀의 진로에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 꿈飛 up프로젝트 담당자(☎ 031-729-9655)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https://www.snyouth.or.kr/pgyouth/index.do )를 참고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