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양지동주민센터,양지동어머니방범대 업무협약(MOU) 체결-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한신수)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은 6월 20일 양지동 지역 내 빛나는 해찬양짓말 사업의 일환인 “LED 로고 프로젝트” 관련하여 양지동주민센터, 양지동어머니방범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LED 로고 프로젝트”는 양지동 지역 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노출되기 쉬운 어두운 안전사각지대에 LED 로고를 활용하여 청소년비행 및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빛나는 해찬양짓말 마을만들기 사업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청소년 20명과 자원봉사자 50명이 총3회에 걸쳐 7여 곳에 설치 할 예정이다.
 
LED 로고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 하는 가·즈·아는 ‘가치를 아는 즈역?(지역) 청소년들과 아름다운 동행!’ 이라는 뜻을 가지고 운영되는 청소년 자치조직으로써 이번사업에 뜻을 함께 하게 되었으며, 매주 토요일 14:30~17:00까지 주짓수 운동을 통해 신체를 단련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역마을의 문제점 해결을 위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다. 아울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주변인이 아닌 시민의 한 구성으로서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꾀하는데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지역마을에 문제점을 개선하고 지역 내 생산자로서 지역마을 소통문화의 주춪돌로 자리 매김할 것이다.

가·즈·아(가치를 아는 즈역? 청소년들과 아름다운 동행)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031-729-9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