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당당한 매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한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 화보 &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 속 현아는 평소 무대 위에서 몽환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져 편안한 미소를 보이며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한 공개된 화보에서 현아는 실루엣을 강조한 룩이 아닌 오버사이즈의 아우터, 맨투맨, 브라탑 등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과 ‘트레일폭스’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힐링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현아가 착용한 ‘트레일폭스(TRAILFOX)’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컨셉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는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무드의 디자인과 사이드 부분에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이 물씬 느껴진다. 어느 옷차림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구성된 ‘트레일폭스’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했다.
 
현아와 푸마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 &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및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트레일폭스 X 현아 캠페인 화보 이미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