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서가 ‘구미호뎐’의 ‘케미왕’으로 등극했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에서 방송작가 ‘김새롬’ 역으로 활약하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한 바 있는 정이서가 작품 속 인물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또 한 번 방송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극 중 김새롬(정이서 분)은 PD인 남지아(조보아 분)의 잦은 대본 수정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돌아가신 어머니의 장례시장에선 지아에게 기대 속에 있던 눈물을 쏟는 모습으로 둘의 진한 우정을 가늠케 할 뿐만 아니라 전생에서부터 지아 곁을 지키던 인물임이 밝혀지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표재환(김강민 분), 최팀장(주석태 분)과의 유쾌한 호흡은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능청스러운 입담과 재치 넘치는 대사들로 김새롬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키고 있다. 팀원 들과의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김새롬은 이연(이동욱 분)에게도 거침없는 멘트를 던지는가 하면 지아 부모님과의 만남을 앞둔 그의 의상을 체크해 주는 등 깨알 같은 요소들로 누구와 붙어도 쫀쫀한 케미를 자랑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김새롬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매력 넘치는 인물을 완성시키고 있는 정이서. 각각의 캐릭터들과의 ‘만능 케미’까지 선보이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는 그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구미호뎐’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