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데이이사서비스가 취약계층에 무상 이사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산시
 
굿데이이사서비스(대표 김성환)가 26일 음봉면 거주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해 무상 이사지원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2019년 3월 이사지원 행복키움지원사업 협약체결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혼자 힘으로 이사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을 선정해 진행됐다.
 
또한 협력업체인 스카이에어컨(대표 배상홍)은 새집으로 이사하는 어르신을 위해 에어컨을 무상으로 지원해 따뜻함을 더했으며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단원 4명이 이사짐 정리 등을 지원했다.
 
김성환 대표는 “취약계층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사지원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도 취약계층의 이사지원을 위해 힘써주신 굿데이이사서비스 김성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의 안정적 생활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데이이사서비스는 혼자의 힘으로 이사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월 1회 대상 가정을 선정해 이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협력업체인 스카이에어컨과 티비월드는 필요시 에어컨과 TV이전 설치를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