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집이다! 비대면으로 체험하는 20가지 프로그램! -

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 금련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배권수)은 오는 12월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제25회 금련산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련산청소년수련원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를 전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천문, 문화, 예술 등 20가지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0명으로, 청소년, 가족 등 부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수 있다. 참가신청은 11월 30일 오전 9시부터 수련원 홈페이지(http://busan.go.kr/youth)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자 1인당 최대 5개의 프로그램만 선택(5개 이상 신청할 경우, 수련원에서 임의로 프로그램을 선정)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프로그램 체험에 필요한 물품은 ▲드라이브스루(12월 10일~12일,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주차장) 또는 ▲직접 배부(12월 13일,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앞 광장)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물품을 수령한 참가자는 12월 19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축제시간에 맞춰 체험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완성된 작품을 사진으로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배권수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원장은 “20가지 체험프로그램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선정하였다”라며, “코로나19로 고된 시간을 보내고 계신 시민들에게이번 축제가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