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과 구릿빛 피부 완벽 조화

김아중은 최근, 그림 같은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패션 섹션 커버스토리 및 리조트 룩(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과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는 비키니 화보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 관계자는 "김아중씨는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답게 여러 가지 '룩'에 맞은 무드를 정확히 이해하고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화보의 퀄리티를 120% 이상 소화해냈다."며, "김아중씨는 촬영 당시 큐티한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까지 동시에 과시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외국 관광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으며 탄성을 자아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화보촬영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김아중씨는 미국 현지의 '코스모폴리탄'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해외 유명스타 혹은 톱 모델들이 도맡아왔던 패션 섹션의 커버스토리까지 장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고 덧붙였다.
 
김아중이 연예계 데뷔 이후 꾸준하게 대중들에게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여배우로 각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하여, 천안미래메디칼의원 정수영 원장은 "화제가 된 김아중씨의 화보를 통하여 탄력 있는 피부가 얼마나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지를 재확인 시켜준다."며, "균형 잡힌 몸매와 윤기 있는 피부는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사회적으로 호감을 주는 이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건강한 피부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피부는 관심과 애정을 가진 만큼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 김아중씨는 연예계 데뷔 이후 꾸준하게 아름다운 외모와 연기력 그리고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성장시키고 있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여배우"라고 평했다.
 
실제로 김아중은 이번 화보를 촬영하면서 "다가오는 여름 트렌드를 주도할 '썸머 룩'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즐겁고 재미있는 촬영 작업이었다."고 전하며, "너무 화려하거나 튀지 않으면서도 여성미를 강조하는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과 포인트 액세서리를 통해 올 여름 해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감각적인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는 팁을 덧붙였다.
 
한편, 하와이 해변을 사로잡은 김아중의 매력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