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파 여성 래퍼 끝판왕으로 등극한 치타가 파격적인 컨셉트의 뮤직비디오와 직설적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NO.1음악사이트멜론(MelOn)은 금일 정오, 멜론TV-해시태그 영상을 통해 쎈케 언니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치타의 솔직 당당한 모습을 공개했다. 치타는센케 이미지가 좋다면서도 치타 드디어 앨범 내또.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또라며 애교 섞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치타는 팬들이 짧은 머리와 목소리, 입꼬리를좋아해준다며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당당하게 밝히고 특히 이쁘고 매력도 많은 배우 이하늬를 닮았다는 말이 최고의 칭찬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마이 넘버(My Number)’의 리스닝 포인트를 솔직한 가사로 꼽으며 가사는나는 변한 것이 없지만 상황과 위치가 달라져 사람들이 나를 보는 시선이 바뀐 것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앞으로 넘보지 못할 음악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당당하게 밝혔다. 치타의 신곡 마이 넘버(My Number)’는 자신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녹여낸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컨셉으로관심을 끈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는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 음악까지 모든 방면에 나의 의견이 많았다 뮤직비디오 보고 너무 놀라지 말아달라. 해치지 않는다는 위트 섞인 말로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금일 공개된 치타의 ‘멜론TV-해시태그’인터뷰는 멜론 홈페이지와 멜론 모바일 앱, 로엔의 글로벌 K-POP 통합브랜드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멜론은 작년 6월부터 10년간축적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멜론 이용자별 음악 선호도, 취향 등을 분석하고 이에 적합한 아티스트 컨텐츠와직접 연결해주는 고객맞춤형 커넥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획사 및 아티스트는 직접 생성한컨텐츠를 멜론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팬 맺기, 소식함등을통해 자신의 개성과 취향이 반영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