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박진영이 12월 발매를 앞둔 새로운 앨범에 수록될 미발표 신곡을 공개해 듣는 이들의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었다.
 
오늘(23) 월요일 밤 11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힐링캠프-500’(연출 곽승영/ 이하힐링캠프’)에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영원한 딴따라박진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진영은 야릇한 노래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야하다어떻게 정의 하십니까?”라는 김제동의 질문에 그는 저는 로맨틱한 범위 안에서 야한 게 좋아요. 로맨스랑 연관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힌 것.
 
이어 박진영은 이번 앨범이 제일 야한 거 같아요라며 곧 발표될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기 시작했다. 특히 그는 침대 삐걱거리는 소리로 만든 노래도 있어요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 뒤, “사랑에 한창 빠져계신 분들은 들어볼 만한 노래입니다라며 곡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이때 박진영은 자리에서 일어나 발표도 되지 않은 신곡을 깜짝 공개해 500 MC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김제동은 전혀 야하다는 느낌이 없죠? 근데 (느낌이) 쭉 온다라며 감탄하며 박진영을 꽉 껴안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신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진영은 지난 히트곡인 어머님이 누구니에 대한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제동의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까?”라는 질문에 그는 야한 생각 했던 거 같아요라고 밝히는 등 숨겨진 이야기를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 더불어 박진영은 그 당시 휴대전화에 녹음한 원본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솔직함으로 무장한 박진영은 발칙하고 대담한 이야기를 늘어놓아 듣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당황한 김제동은 어떻게든 방송에 내봅시다라며 이야기의 수위 조절에 급급했다고 전해져 어떤 야릇(?)한 이야기들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만들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박진영의 미발표 신곡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어떤 감정을 불러일으킬지, 그의 히트곡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어머님이 누구니가 발표되기까지에는 어떤 비화들이 숨어있을지는 오늘(23) 월요일 밤 11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가 마이크를 공유하며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와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SBS ‘힐링캠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