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이서진이 조우종 후임으로 발탁돼 돌직구 작렬의 독설해설가로 변신했다.

 
오늘(29)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3회에서는 여덟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이영표-조우종의 재능탐색 과정과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이번 주 방송에서 이영표-조우종은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으로 구성된 어서옵쇼 유나이티드‘FC 개콘으로 뭉친 정태호-이상훈-오나미-송영길의 미니축구경기의 해설을 맡게 돼,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조우종이 아닌 재능호스트 이서진이 이영표의 옆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조우종의 후임으로 중계를 하게 된 이서진의 모습으로, 중계석을 유심히 지켜보던 그는 자신이 직접 해설을 해보겠다며 나선 뒤 생애 첫 축구중계를 시작했다.
 
이후 이서진은 이영표를 당황케 하는 독설해설로 보는 재미를 더해줬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그는 개그맨 정태호가 오버헤드킥을 선보이자 뭐 하는 짓인가요~”, “오버헤드킥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라며 거침없는 독설을 쏟아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계속되는 이서진의 돌직구 해설에 이영표는 중계 진짜 어렵네라면서 백기를 들고야 말았다고 전해져, 이서진 표 축구해설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서진은 이영표의 포지셔닝 하에 골대 앞 최전방에 배치돼 공격수로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때 이영표는 공격수로 그를 지명한 이유를 언급했고, 생각지도 못했던 이유에 현장은 웃음 소리로 가득 채워졌다는 후문이어서 그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정환 못지 않은 이서진의 독설해설과 이영표가 이서진을 공격수로 배치한 이유는 오늘(29) 금요일 밤 9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사진> ‘어서옵SHOW‘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