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웨딩싱어즈편에 신부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모델 심소영. 그가 라디오스타를 찾아 독보적인 엄친딸에 등극했다. 그는 일명 여자 하버드로 불리는 웰즐리 대학교17세의 최연소 나이로 입학했다고 밝힌 것. 이어서 그는 두뇌 훈련법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공부의 신특집으로 서경석-김정훈-강성태-심소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심소영은 함께 출연한 엘리트 게스트들 마저 놀라게 만든 이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그는 “만 17살에 대학교를 갔어요~”라며 ‘힐러리 클린턴’과 미국 최초의 여성 국무장관인 ‘매들린 올브라이트’의 모교이자 미국 동부 7대 명문인 웰즐리 대학교에 최연소의 나이로 입학했다고 고백한 것.
 
그런가 하면 심소영은 어릴 적부터 연마한 좌뇌-우뇌 훈련법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단순하지만 따라하기 어려운 반복동작을 완벽하게 선보였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엄친딸에 등극한 모델 심소영의 화려한 스펙은 오는 22일 밤 11 10라디오스타-공부의 신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