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샛고개이음제 개최
청소년과 지역이 문화를 통해 잇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2018. 6. 23.(토) 14:00 성남시 수정구 위례중앙광장16호에서 경기도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인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을 위한 샛고개이음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남시 청소년문화예술 거점지역 확대 및 수련관과 지역의 연계협력 기반을 구축하는 매개체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청소년들이 모든 과정과 내용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한다는 특징이 있다고 한다.

 

또한, 금번 행사시에는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지역 연계기관 및 관내 중·고등학교가 참여하여 어울림마당‘청소년과 문화를 잇다’테마와 연관된 체험부스와 프리마켓 운영, 전시 등과 함께 청소년의 댄스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샛고개이음제 등 다양한 볼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한편,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청소년과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청소년을 포함하여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가 되길바란다.”고 하였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샛고개이음제 관련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235)으로 문의하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5:3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