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더 쫄깃하고 설레는 2막 관전 포인트와 배우들의 본방 독려 인증샷


‘러블리 호러블리’가 더 쫄깃하고 설레는 2막을 연다.

 

반환점을 돈 KBS 2TV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지병현,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인먼트/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가 오늘(10일) 방송되는 17, 18회를 기점으로 2막의 문을 연다. 강한 운명으로 얽힌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 분)을 둘러싼 ‘호러블’ 미스터리가 짙어질수록 로맨스 역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운명 공유체’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며 설레는 ‘러블리’ 로맨스도 불이 붙은 가운데, 행운의 사과나무 목걸이를 바다에 던지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러블리 호러블리’. 떡밥 회수와 함께 더 강력한 꿀잼을 예고하는 2막 관전 포인트 셋을 짚어봤다.

 

#‘호러블’ 미스터리의 시작, 필립에게 일어난 8년 전 화재 사건의 비밀은?

미스터리의 중심에는 항상 8년 전 필립에게 일어났던 화재사건이 있었다. 필립은 누구에게도 말한 적 없는 과거 화재사건을 그대로 써내고, 자신에게 닥쳐오는 위기까지 예언하는 을순의 ‘귀, 신의 사랑’ 대본에 두려움을 느꼈다. 을순은 작가적 상상력으로 쓴 픽션이라고 했지만, 윤아(함은정 분)의 뒷조사로 화재사건 당일 필립의 옆방에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며 미스터리가 한층 깊어졌다. 6회에서는 화재사건 당시 의식을 잃고 쓰러진 필립을 내려다보는 을순의 모습이 담긴 반전 엔딩이 충격을 낳기도. 여기에 8년 전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한 윤아와 죽은 라연(황선희 분)의 관계까지, 과거 미스터리로 얽히고설킨 인물들. 모든 미스터리의 시작인 8년 전 화재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필립x을순, 위기 속 핑크빛 설렘 기류! 전환점 맞은 두 사람의 ‘운명 셰어 로맨스’

지난 방송에서 필립은 동철(지승현 분)의 피격으로 의식 불명에 빠졌다가 기적처럼 깨어났다. 자신을 위협한 것은 물론, 살인까지 저지른 동철을 보며 필립은 자신이 주변 사람들을 다치게 한다고 생각했다. 이에 필립은 자신과 강한 운명으로 얽힌 을순이 다칠까 염려돼 그에게서 멀어지려고 했지만, 을순은 오히려 두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사과나무 목걸이를 바다에 던져버렸다. 이로써 목걸이를 주고받으며 행운의 줄다리기를 이어가던 두 사람의 운명은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서로를 향한 마음이 커질수록 위기에 직면하는 두 사람의 운명 셰어 로맨스. 과연 ‘내가 행복하면 상대가 불행해지는’ 운명을 이겨내고 본격 핑크빛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까?

 

#세상에서 가장 오싹한 대본 ‘귀, 신의 사랑’에 얽힌 비밀, 옥희 귀신의 정체는?

을순은 의문의 노랫소리를 따라 ‘귀, 신의 사랑’을 집필했다. 그렇게 탄생한 세상에서 가장 ‘호러블’한 대본 ‘귀, 신의 사랑’은 필립과 을순의 위기를 예언하며 오싹함을 선사했다. 귀신을 보는 아찔한 남자 성중(이기광 분)의 활약으로 을순에게 노랫소리를 들려주며 대본을 쓰게 한 붉은 영기의 정체는 귀신이 된 옥희(장영남 분)로 드러났다. 필립의 친엄마인 옥희에게 어린 을순도 엄마라고 불렀던 과거가 공개돼 세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는 더욱 깊어졌다. 과연 옥희와 필립, 을순 세 사람 사이에 얽힌 과거는 무엇일지, 옥희가 을순에게 ‘귀, 신의 사랑’을 쓰도록 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여기에 돌아온 은영(최여진 분)이 또다시 을순을 배신, ‘귀, 신의 사랑’ 원작자라고 나서며 대본을 둘러싼 이들의 앞날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점점 베일을 벗는 과거 미스터리에 따라 ‘귀, 신의 사랑’에 얽힌 필립과 을순의 운명이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보는 것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2막에서는 감춰졌던 과거 비밀들이 속속들이 밝혀지며 폭풍 전개가 시작될 예정이다”이라며 “깊어진 미스터리가 베일을 벗을수록 ‘운명 공유체’ 필립과 을순은 물론이고 성중과 윤아, 은영까지 얽히고설킨 관계가 드러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 강력하고 쫄깃해진 미스터리와 설레는 로맨스로 2막을 맞이할 ‘러블리 호러블리’ 17, 18회는 오늘(10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7: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