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지원사업과 후원 사업을 한다고 발표

▲ 박우철 회장 © 한국장애인지원재단

 
한국장애인지원재단 박우철 회장에 따르면 11월15일 지원재단 사무실에서 중진회의를 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회의 주제는 장애인의 지원사업과 후원 사업을 한다고 발표하며, 박우철 회장은 한국장애인지원재단이 추진하는 첫 번째 사업으로 칭찬합니다, 대한민국, 감사합니다의 주인공들을 국민들로부터 추천받아 선정하여 100개 언론에 보도 자료로 소계 하고 있으며 5번째 주인공 까지 선정한 바가 있다.
 
특히 대한민국체육훈장수훈자회, 대한장애인복지후원회, 경기도장애인복지후원회, 장애인진흥회 5개 단체 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과 봉사. 의료봉사와 재능기부 대한민국 사회의 자랑스러운 분들이 사회를 위한 말없는 봉사를 펼쳐가는 자랑스러운 국민을 추천받아 주인공을 선정해 나간다고 밝혔다.
 
두 번째 사업으로 한국장애인지원재단 봉사. 나눔. 대상. 선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우리사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대한민국의 봉사와 나눔을 펼치는 모든 분들에게 봉사. 나눔. 대상. 선정위원회의 선정회의를 통해 봉사를 통해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상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를 넓혀나간다는 생각이며, 12월중에 한국장애인지원재단 봉사. 나눔. 대상선정위원회 사무국장을 이사 중에서 선임 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장애인지원재단은 이평우 명예회장님과 박우철 회장체제로 운영 중이며, 1997년부터 대한민국의 중증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고 지원액이 직. 간접지원 액이 150억 원에 이르는 한국장애인지원재단의 초대회장에 박우철 회장을 추대한 봐가 있다.
 
세 번째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을 위한 지원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서 어려운 이웃의 지원과 봉사, 재가 장애인의 사회적응 프로그램도 활성화 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