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애라가 자궁적출 수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신애라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신애라는 "자궁에 근종이 있었다. 갑자기 하혈하는 증상을 보였고 결국 자궁을 적출했다"며 "처음에는 혹만 제거하기로 했는데 주변 지인을 통해 알아보니 적출하면 회복이 빠르다는 말을 듣고 적출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애라는 "의사들에게 자궁적출의 부작용이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임신 불가라는 설명을 들었지만 '괜찮으니까 수술을 해달라'고 했다"고 전했다.
 
신애라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는데 어느 순간에 인터넷이 쫙 퍼지게 됐다. 남편은 너무 화가 났다. 여자로서 부인과 수술을 했는데 어떻게 이게 발설된 거냐며 아내가 불이익을 당한 것에 대해 화를 냈다. 병원 측에도 화를 냈다. 난 괜찮다고 했는데 차인표가 화를 계속 내길래 내가 마취 상태에서 '네 자궁이야? 내 자궁이지'라고 말했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애라는 "누구나 그런 상황이 될 수 있는데 배우 신애라도 자궁 적출을 했다는 얘기에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 그것 또한 좋은 일일 수도 있을 것 같다. 이미 벌어진 일이니까"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신애라 자궁적출 수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긍정적이시네요", "긍정적인 모습 보기 좋다", "얼굴도 마음도 아름답네", "정말 힘들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신애라 자궁적출수술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