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총연합회 2주년 행사서 수상

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구자관, www.kostaffs.or.kr 이하 협회)가 기획재정부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함으로써 HR서비스업계의 위상을 드높였다.
 
협회는 29일 오후 5시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소재 은행회관 뱅커스클럽에서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된 ‘서비스산업총연합회 2주년 기념행사’에서 주형환 기획재정부 제1차관으로부터 경제부총리 표창장을 받았다.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2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주형환 기획재정부 제1차관, 박병원 서비스산업총연합회 회장, 협회 남창우 국장과 함께 서비스산업총연합회 특별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서동연 규제개혁위원장의 ‘서비스산업과 규제개혁’을 주제로 한 강연을 시작으로 서비스산업 발전 공로자 및 협회에 대한 경제부총리 표창 시상 순으로 이어졌다.
 
이번 협회의 경제부총리 표창 수상은 일자리 창출과 투자확대를 통해 서비스산업의 발전과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고, 협회 남창우 사무국장이 협회를 대표해 표창받았다.
 
주형환 기획재정부 1차관은 행사에서 “서비스산업 육성은 이념의 문제가 아니라 고용창출과 더불어 먹고 사는 것과 직결되는 문제”라며 “국회 구류 중인 서비스산업발전 기본법의 입법화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표창받은 협회 및 공로자들을 축하했다.
 
한편 협회는 현재 국내 유일·최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써 우리나라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 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구자관, www.kostaffs.or.kr)가 29일 기획재정부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함으로써 HR서비스업계의 위상을 드높였다.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