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 축제”

▲  오남읍(읍장 이종후)에서는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남체육공원 운동장에서는 제6회 오남읍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
 
오남읍(읍장 이종후)에서는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남체육공원 운동장에서는 제6회 오남읍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오남읍체육진흥회(회장 이형용)가 주관하고 오남읍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사회단체가 후원하였으며, 오남읍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남양주시 태권도 예술단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이 이어진 후 오후에는 다채로운 체육경기가 펼쳐졌다. 체육경기는 2인3각, 피구, 단체줄넘기, 승부차기 순으로 진행되었는데,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선수들이나 응원을 하는 주민 모두가 즐겁고 화합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특히, 2인3각에서는 젊은 남자분이 가장 연세가 많은 할머님을 부축하며 승부와 관계없이 마지막까지 완주하며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남읍체육진흥회 이형용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이 이루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단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오남읍 체육·문화 참여 기회 증진을 위하여 노력하는 체육진흥회 임원 및 각 사회단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