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X파일의 이영돈 PD가 들려주는「왜? 착한 먹거리인가」강의

▲  의왕시는 11월 의왕아카데미를 오는 27일 여성회관 3층 대강당에서 스타 PD 출신 이영돈 채널A 상무를 초청하여 ‘왜 착한 먹거리인가’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
 
의왕시는 11월 의왕아카데미를 오는 27일 여성회관 3층 대강당에서 스타 PD 출신 이영돈 채널A 상무를 초청하여 ‘왜 착한 먹거리인가’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 ‘이영돈 PD의 소비자고발’ 등 다수의 시사고발 프로그램을 만든 이영돈 강사는 고려대학원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언론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이영돈 강사는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과 ‘이영돈 PD의 논리로 풀다’ 등의 기획, 진행자로 맹활약했다.
 
또한 ‘한국방송대상 다큐부문 작품상’ 및 ‘연예오락부문 작품상’, ‘한국프로듀서상,’ ‘한국언론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저서로는 ‘생로병사의 비밀’, ‘소비자고발 그리고 불편한 진실’, ‘영상콘텐츠 제작 사전’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이영돈 강사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는 소비자의 권리임을 강조하면서 나트륨 줄이기, 빙초산 사용 억제 등 착한 먹거리로 건강한 밥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강의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의왕아카데미는 내달 18일 국악인 남상일의 ‘신명나는 우리 소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집에서 강연에 대한 안내 엽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의왕아카데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창의교육지원과(☎031-345-255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