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웹어워드 코리아 공공기관 분야 대상 선정

▲  웹어워드코리아 2014 대상을 수상한 국립대구과학관 인터넷 홈페이지 메인화면   ©
 
국립대구과학관(관장 강신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4' 공공기관 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인터넷 서비스 및 각 산업 분야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참여해 한 해 동안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우수한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국립대구과학관은 간결하면서 효율적인 디자인, 기존 과학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쇼핑몰 형식의 쉽고 편리한 고객 예약·결제기능, 고객성향 분석을 위한 각종 통계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평가위원들의 최고 점수를 받았다.
 
국립대구과학관 강신원 관장은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로 개편했더니 홈페이지 방문객의 칭찬과 더불어 상까지 받게 됐다.”라며 “일반 공공기관과는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 제작사인 ㈜퓨전소프트 박경욱 대표이사는 “국립대구과학관의 ‘과학놀이터, 아이디어샘터, 무한상상의 공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자사의 첨단 웹 사이트 제작 기술 및 최신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했다.”라며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홈페이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