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원 ㈜위즈덤트리 영어교육연구소장의 엄마표 영어동화책 읽기의 효과적인 지도법 강연

▲   글로벌도서관은 내달 7일 오후2시에 효과적인 영어동화책 지도 방법을 ‘영어독서가 기적을 만든다’의 저자 최영원 ㈜위즈덤트리 영어교육연구소장을 초청해 유아기부터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영어동화책 읽기의 효과적인 지도법에 대해 강의한다.  ©
 
의왕시글로벌도서관이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효과적인 영어지도법을 알려준다.
 
글로벌도서관은 내달 7일 오후2시에 효과적인 영어동화책 지도 방법을 ‘영어독서가 기적을 만든다’의 저자 최영원 ㈜위즈덤트리 영어교육연구소장을 초청해 유아기부터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영어동화책 읽기의 효과적인 지도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아이에게 맞는 도서를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수준별 효과적인 영어독서 학습법 등 부모들이 가정에서 영어를 지도하며 궁금해하고 힘들어하던 부분들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자녀들을 위한 효과적인 영어지도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글로벌 도서관은 앞으로 영어독서 활성화를 위해 어린이 영어프로그램 외에도 영어 스토리텔링 전문가 양성을 위한 영어독서지도사 과정도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글로벌도서관팀(☎345-36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