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희망케어센터는 스타힐 리조트의 후원으로 2월 25일 동부지역 문화사각지대의 아동·청소년 총 28명을 대상으로 신나는 겨울 만들기 ‘일일스키캠프’를 실시했다.   ©
 
동부희망케어센터는 스타힐 리조트의 후원으로 2월 25일 동부지역 문화사각지대의 아동·청소년 총 28명을 대상으로 신나는 겨울 만들기 ‘일일스키캠프’를 실시했다.
 
이날 ‘일일스키캠프’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또래 관계에서의 소통 및 정서적인 지지로 건강한 성장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스타힐 리조트의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스키기본 자세 그리고 활강 방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석한 아동·청소년들은 대부분 처음타보는 스키에 “겁도 났지만 재미있었으며, 내년에도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다”라고 이야기 했다.
 
스타힐 리조트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에 있는 아이들에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스키캠프를 후원하게 되었으며, 아이들의 작은 꿈과 희망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동부희망케어센터는 향후에도 스타힐 리조트와 연계하여 아동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지원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