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연출 안판석)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면서 덩달아 배우 허정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아 지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과외선생 ‘경태’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하정도의 묵직한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보내고 있다.
 
지난 2006년 연극 '성기린'으로 데뷔한 허정도 이후 <천국도청>, <껌>, <가면무도회>, <고요의 바다>등 30여편의 영화와 <세계의 끝>,< 마의>, <밀회>, <가봉>등 10여편에 달하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특유의 스펀지 같은 연기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어 서울대 철학과 출신으로 알려진 허정도는 “원래 연기와 상관없는 인생을 살아 왔다”라며 "우연히 본 연극 포스터를 보고 문득 지원하게 됐다. 근데 너무 재미있어서 연기와 계속 함께하고 싶어졌다."라며 연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밀회>를 함께 촬영한 배우 박혁권은 지난해 6월,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허정도라는 배우가 눈에 들어온다. 연기스타일이 나와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다."라며 출중한 연기력을 가진 허정도에 대해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만드는 영양가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허정도, 다수의 작품에서 흠 없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출처 / MBC>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