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의 천적 박건형이 족구 연습장비 3종세트를 공개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할 ‘족구 사랑꾼’으로 등극했다.
 
오늘(31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제2의 차날두를 찾아라’라는 슬로건으로 ‘제 1회 예체능 족구 공개 오디션’이 펼쳐진다. 이 중 예체능팀 에이스 정형돈을 향해 “그 정도 족구 실력이면 때려쳐”라며 족구 실력을 디스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박건형이 직접 공개 오디션을 찾아 예체능 멤버들의 분노를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아랑곳 없다는 듯 박건형은 타고난 족구 사랑꾼을 증명하듯 ‘족구장갑, 족구공 받침대, 고무줄 족구공’ 상상을 초월한 족구 용품들로 멤버들을 제압했다. 박건형은 “족구하는 족구인으로 기본장비는 가지고 다녀야 한다”며 허세 가득한 발언으로 족구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장갑은 도대체 왜 끼고 나왔냐?”라는 질문에 “혹시 땅바닥을 짚을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꼈다”라고 말해 과연 박건형은 지금까지 예체능 멤버들이 보여주지 못했던 족구 신기술, 넘어차기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특히, 1:1 족구 대결에서는 족구 천적 정형돈과 진검 승부를 펼쳐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체능 제작진은 “박건형은 족구의지가 가장 불타오르던 멤버다. 정형돈과의 1:1대결은 서로 디스 공방전에 연이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박빙의 족구 대결이었다“고 밝힌 뒤 ”정형돈과 박건형 앙숙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
 
한편, 족구 허세남 박건형이 출연할 ‘족구 공개 오디션’은 오늘 31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