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4월 21일 의료법인윤영재단호원병원(이하 호원병원) 및 의정부중앙병원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4월 21일 의료법인윤영재단호원병원(이하 호원병원) 및 의정부중앙병원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장애인체육발전 및 장애인의 건강한 삶의 증진을 도모하고 의료의 포괄적 서비스와 지역사회 기여를 목적으로 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수익 환원의 일환으로 호원병원은 지역 장애인들의 진료비 할인혜택 및 장애인 체육행사에 의료반을 지원하여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로 새로운 사회공헌 모델을 제시하며, 중앙병원장례식장은 장애인체육회 소속선수 및 그 가족에게 장례서비스 할인혜택 및 장애인체육회 소속 가맹단체인 장애인태권도협회를 후원업체로 지정하여 후원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의회 조남혁 의원, 의정부시의회 장수봉, 안춘선 의원이 참석했으며 장애인체육회는 김주대 수석부회장을 포함 10여명이 참석했다.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식은 장애인스포츠발전과 장애인선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하는 업무협약이며 앞으로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관련업체와 업무협약체결을 계속 진행하여 체육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