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테이크가 정규 2Part.1의 타이틀곡 ‘Tonigh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2 Part.1 ‘TAKE’의 발매를 앞둔 그룹 테이크가 오늘(7) 씨아이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Ton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등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올 하반기 옴니버스 영화 정동길의 주연으로 캐스팅 된 배우 윤태웅과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tvN ‘호구의 사랑에서 통통 튀는 연기로 주목을 받은 배우 하다영, 두 신예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돋보이는 ‘Tonight’의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테이크 멤버들의 환상적인 감성 보이스가 영상에 몰입도를 더하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4, 따스한 봄날의 그리움을 노래한 어느 봄날에 9년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던 테이크는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를 포함한 총 7곡이 담긴 정규 2 Part.1 ‘TAKE’를 오는 12() 발매,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더욱 성숙해진 테이크만의 감성과 음악적 욕심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씨아이ENT 측은, “오늘(7) 테이크의 정규 2 Part.1 타이틀곡 ‘Tonigh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Tonight’은 신승희, 장성재 두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지난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와는 또 다른 감성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이크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긴 시간 음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곧 발매될 테이크의 정규 2 Part.1 ‘TAKE’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7) 정규 2 Part.1 ‘TAKE’의 타이틀곡 ‘Tonight’ 티저영상을 공개한 그룹 테이크는 오는 12()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규 2 Part.1 ‘TAKE’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 씨아이ENT / 해당 영상 캡쳐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