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 라디오스타>(연출 이병혁, 김구산)에 출연한 배우 최원영이 특유의 진지함으로 젠틀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면모를 엿보이며 예능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두 얼굴의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라디오스타>에서 최원영은 젠틀하고 진지한 모습에 더해진 유머러스함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방출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최원영은 헤어스타일이 아내와 비슷하다는 MC김구라의 농담에도 당황하지 않고 “우리 세 식구 머리가 다 이렇다”며 재치 있는 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 최원영은 SNS를 통해 전작 SBS<상속자들>(연출 강신효, 부성철/ 극본 김은숙)의 김은숙 작가의 SNS 이벤트에 참여한 후 캐스팅(?)된 색다른 일화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공연중인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속 약을 먹고 괴로워하는 한 장면을 연기하며 젠틀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한 순간에 돌변. 무대와 같은 열연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며 연극의 한 장면도 예능으로 승화, 연극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최원영의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이 시너지 효과를 내 더욱 유쾌한 코미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지난 5월1일 첫 공연 후 뜨거운 입 소문을 타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더해가고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