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사3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복지소외계층에 정성스레 만든 반찬 배달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
▲ 사3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안산시 사3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탁광현)는 지난 17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모여 소불고기, 오이무침, 부추김치 및 취나물 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마련한 밑반찬을 수급자, 독거노인 및 저소득 외국인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반찬을 전달받은 한 노인은 “혼자 반찬 해먹기가 힘들어 끼니를 거르곤 했는데 이렇게 반찬을 전달해주시니 너무나 고맙다. 맛있게 잘 먹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탁광현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직접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보니 생활여건이 너무나 열악하여 마음이 아팠다며 오늘 전달한 반찬이 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봉사 소감을 밝혔다.

 

이범열 사3동장은 행사 종료 후 하루 종일 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해 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한 분 한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3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손 꼭 잡고' 윤상현, 눈물샘 자극 폭풍 3단 오열 포착! 무슨 일?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가슴 시린 ‘이별앓이’ 예고! (ft.판도라 상자 오픈)
‘손 꼭 잡고’ 한혜진-김태훈, 애틋 어깨 스킨십 포착! 두 번째 즉흥 일탈!
‘라이브(Live)’ 역대급 예고! 방화 사건에 총격전까지 휘몰아친다 ‘일주일 어찌 기다려’
‘슈돌’ 장난꾸러기 승재, 라디오 생방송 도전! (feat. 최수종 삼촌)
‘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 출근길 포착 ‘세상 가장 멋진 두 男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행복의 꽃길 걸을 수 있을까
‘기름진 멜로’ 정려원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도전, 기쁘고 설렌다”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딱 떨어지는 ‘경찰대 정복’ 캐릭터 컷 공개!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무장해제 눈웃음 포착! "웃는 모습까지 똑 닮았네~"
유인나 화보 공개, 청량감 가득한 5월의 여신
‘라이브’ 이광수X신동욱 숨막히는 범인 추격! 뛰고 구르고 열연 또 열연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