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17. 제2회『성남시 청소년주간』운영
청소년이 24시간 안전하고 행복한 ‘청소년친화도시조성’


(재)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에서는 오는 5. 20.(토)~5. 27.(토) 7일간 『청소년이 24시간 안전하고 행복한 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주제로 2017. 제2회‘성남시 청소년 주간’행사를 진행한다.

 

청소년 친화도시란? ‘아동의 권리를 온전히 보장하기 위해 지방 정부차원에서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도시 및 지역사회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으로 정의 하였으며, 친화적 환경이란‘성장발달을 위해 회복력 있고, 안전하며, 역량이 있으며,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UNICEF, 2004)

 

특히, 오는 5월 22일 성남시 진로 멘토 110명과 함께 『성남시 진로체험의 날, 사람도서관』여는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7일간 성년의 날 행사, 청소년 토크콘서트, 샛고개이음제, 청소년축제 차오름제, 청소년어울림마당 등 청소년 기획 1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성남시 청소년 주간 행사는 지역의 인프라 활용한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으로써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과 협력하여 지역내 청소년수련관과 문화의집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가는 주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한신수)는‘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자발적인 의사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매년 청소년 주간을 운영․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031)729-9053 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2:2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신재하, 현실형제 내추럴 홈라이프 공개!
'더패키지' 알 수 없는 관계 류승수X박유나, 어색하고 수상한 커플 포스터 공개!
‘맨홀’ 유이에게 무슨 일이? 피 흘린 채 쓰러진 장면 포착
김영철 해명, "더 잘하고 싶었는데 저도 아쉽네요"
사랑의 온도, "올 가을, 우리 연애할까요?" 연애 유발 명대사 대잔치
'부암동 복수자들' 완벽한 싱크로율 기대되는 라미란, “엄마는 무릎 꿇는 게 두렵지 않다.”
배정남-휘황, 명불허전 비주얼 톱 모델의 만남!
배우 유주혜,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긍정의 아이콘’ 된다!
‘맨홀’ 유이, 남편 장미관 실체에 접근
김지석, 시선 압도 그윽한 눈빛 담은 가을 맞이 화보 공개!
신혜선, ‘우아美’ 메이크 오버! ‘칼단발+청초 메이크업’
'변혁의 사랑' 최시원 첫 스틸컷 공개, 세상 유쾌한 변혁 핵웃음 저격 완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