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14일 오후 5시, 덕은초등학교에서 열려
▲ 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전동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덕은초등학교에서 ‘제6회 화전동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좁고 어둡던 마을 골목에 알록달록 벽화가 입혀지면서 밝고 활기차게 변모된 마을을 널리 홍보하고 나아가 민·관·군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6회 화전 페스티벌은 체험마당을 비롯해 1, 2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마당에서는 △티셔츠 속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알록달록 나만의 색을 칠하기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벽화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먹거리장터, 나눔장터가 펼쳐진다.

 

특히 1부 행사에 화전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과, 덕은초등학교 학생 동아리 공연, 관내 30사단 군악대 연주 등 화전동 주민들이 준비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 행사에는 초대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벽화페스티벌을 준비한 강대석 화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며 서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화전동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김부선, ‘라디오스타’ 최초 오프닝에 폭풍눈물!
고준희, 상황에 맞춘 헤어 스타일링! ‘시선올킬’
정윤호, 멜로장인 등극시킨 로맨틱 명장면 공개…”내 마음 속에 저장”
김아중 화보 공개… 우아한 겨울 여신 포스 발산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 열혈 대본 열공 포착! 명품 연기력 大폭발!
조정석 혜리, 화려한 커플 화보 공개
김종국X하하 ‘빅픽처, 5000만 뷰 돌파... 웹 예능의 새 역사 열었다!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 한예슬 위한 본격 수호천사 로맨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티저 공개, 세상 가장 뭉클한 한마디 “엄마”
'사랑의 온도' 이초희의 재발견, 마지막까지 반짝 빛났다!
최시원X강소라X공명, 이젠 눈만 봐도 통하는 반란 완전체 환상 호흡
유지태, 홀로 낚시터 찾은 이유는? 궁금증 증폭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