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이태환, 교복 인증샷 공개! 멋쁨+풋풋 매력 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태환의 풋풋한 ‘교복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두 사람은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남다른 피지컬 케미를 인증하는 동시에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첫 방송부터 4회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주말극을 평정하며 위엄을 드러낸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4일(목) 서지안(신혜선 분)과 선우혁(이태환 분)의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 스틸을 공개했다.

 

서지안-선우혁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지안의 전학과 함께 연락이 끊기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혁은 우연히 지안-도경(박시후 분)의 차 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그렇게 두 사람은 10년 만에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 풋풋하고 싱그러운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긴 것.

 

공개된 스틸 속 지안-혁은 몸에 꼭 맞는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함을 온 몸으로 풍기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남자 학생들 무리에 둘러싸인 채 걸크러쉬 넘치는 지안의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나로 질끈 묶은 머리로 수수한 매력을 더하고 있는데 교복 치마 밑으로 드러난 날씬한 다리를 의자 위에 턱하니 올린 채 거침없이 톱질에 몰두하는 모습이다. 톱질에 잔뜩 집중한 표정과 앙 다문 입술로 ‘멋쁨’을 폭발시키는 지안의 모습에서 과거 거칠 것 없던 시절 진정한 걸크러쉬 매력을 느끼게 한다.

 

그런 지안을 바라보고 있는 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친근하고 서글서글한 모습이 매력적인 지금의 모습과는 온데간데 없이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고등학생 혁이다. 태평양 같이 듬직한 어깨와 훈훈한 비주얼이 여심을 술렁이게 하는 가운데 지안에게 한 눈에 반한 듯 그의 눈빛이 두근거리는 설렘으로 가득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슬며시 미소를 떠오르게 한다.

 

이는 서지안의 고등학교로 전학 온 선우혁이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향후 혁이 1인 DIY 가구 쇼핑몰을 운영하는 계기가 되는 장면이다.

 

특히 어색함 하나 없는 교복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신혜선-이태환은 실제 현장에서도 교복을 입고 진짜 고등학생이 된 것처럼 서로에게 장난도 치고 서로를 챙겨주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바람직한 피지컬 차이가 묘한 설렘을 전달하며 ‘황금빛 내 인생’ 속 서지안-선우혁의 절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혜선-이태환의 ‘교복 인증샷 공개’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교복이 저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거야? 대박”, “신혜선-이태한 피지컬 차이 대박 설렌다. 그냥 예쁘네”, “두 사람 절친 케미가 더욱 기대되네”, “왠지 진짜 고등학생 때 저랬을 거 같아”, “빨리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4: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강인 폭행, 공식 사과문 발표
강소라X공명, 로맨틱 어깨 베개 포착! 심쿵 모먼트에 설렘 지수 UP
'밥상 차리는 남자' 서효림-김한나, 화장실 맴찢 재회 포착! 짠내폭발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버스에서 부모님 생각에 눈물 펑펑!
박나래, 나래바 바텐더로 충재씨 낙점! 진지하게 스카우트 고민!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의지X희생X노력’으로 행복한 꿈 꾸게 됐다!
'블랙' 송승헌 원래 인간이었다! 역대급 반전, 다시 쓰는 저승사자 세계관
의문의 일승, ‘피고인’ 잇는 흥미로운 감방 드라마가 온다
정려원-윤현민, 꽃받침 미소! 데칼코마니 ‘마녀콤비’ 본능 발동!
고백부부, 종영까지 단 2회! 마지막 관전포인트 3!
‘언터처블’ 고준희-정은지, ‘은밀 제안’ 현장 포착! 전략적 주종관계 될까? 궁금증UP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