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레일바이크,‘경기 유망 관광 10선’선정
작년 4월 개장, 경기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우뚝
▲ ‘경기 유망 관광 10선’ 선정


‘의왕레일바이크’가 최근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에서 선정한‘경기 유망 관광 10선’에 선정됐다.

 

‘경기 유망 관광 10선’은 경기도 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전략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행됐다. 각 지자체는 이번 유망 관광 10선에 선정되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차별성, 경쟁력, 편의성, 서비스 품질 등 종합적인 부분을 평가해 10곳이 선정됐다.

 

지난해 4월 개장한 의왕레일바이크는 전국 최초의 호수순환 레일바이크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우수한 교통 접근성을 장점으로 짧은 시간내에 수도권의 주요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인근의 조류생태과학관, 자연학습공원, 왕송호수 산책로를 비롯해 최근 개장한 음악분수대 등 레일바이크와 연계한 볼거리가 풍성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의왕레일바이크는 이번 경기도 유망 관광 10선에 선정됨으로써 앞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김성제 의왕시장은“이번 유망 관광 10선 선정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왕송호수 일대에 짚 라인과 어드벤처 체험장, 대규모 캠핑장을 만들어 레일바이크와 함께 한 종합관광단지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경기 유망 관광 10선에는 의왕레일바이크를 비롯해 △제부도(화성) △평택호 관광단지(평택) △출판도시(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파주) △팜랜드(안성) △아트밸리(포천) △김포아라마리나(김포) △용문산관광지(양평) △전곡리 선사유적지(연천)가 선정됐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테이 소속사 대표 사망, 너무 못되고 아픈 결심..
김혜선 세금 체납, 성실하게 갚아가는 중이다
유성은, 투깝스 OST 참여..오늘(11일) Fall In Love 공개
위키미키 최유정, 복면가왕 네잎클로버로 활약! 팔색조 끼 대방출!
남경읍, JBTC '미스티' 합류... 김남주 지진희와 호흡!!
'용띠클럽' 5인방, 남자끼리 영화보기 ‘이거 실화냐?’ 웃음빵~
‘의문의 일승’ 윤균상 장현성, 전 대통령 비자금 찾을까 ‘시선 집중’
바이브, 오늘(11일) 오후 6시 라이브 앨범 전격 공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눈빛부터 달라졌다! 깊어진 눈매로 여심 저격! 이런 모습 처음이야~!
'블랙' 김동준, 종영 소감 "지난 몇 달 동안 오만수로 즐거웠다"
신현수 조우리열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배우 안재홍, 호감도 통했다! 광고계 종횡무진 맹활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