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1동, 신속한 눈길 제거에 ‘눈길’
▲ 고양시 행신1동, 신속한 눈길 제거에 ‘눈길’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1동은 지난 9일 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내린 눈으로부터 시민들의 출근길 안전을 지키기 위해 신속한 야간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눈이 내림과 동시에 전해진 한파 소식에 새벽 빙판길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동 현장민원담당자 등 전 직원은 시민의 출근길 및 미끄럼 사전예방을 위해 이면도로 눈길 제거에 주력했다.

 

행신1동은 경사도가 높은 언덕길이 많아 강설 시 미끄럼 사고위험이 높은 언덕길, 마을안길, 이면도로, 육교 등 재난위험지역 및 주민 이동량이 많은 지역 위주로 염화칼슘 살포 등을 집중 실시했다.

 

특히 주민으로 구성된 ‘행신1동 제설 봉사단’은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새벽까지 마을 곳곳을 누비며 제설작업에 임했다.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에 적극 동참했으며 야간에 손이 미치지 못한 인도는 환경미화원, 덕양구 건축과 직원들과 합동으로 10일 이른 아침부터 제설작업을 추진하여 주민안전에 최선을 다했다.

 

동 제설관계자는 “주민안전을 위해 제설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민들도 앞으로 남은 긴 겨울,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에 적극 동참하여 겨울철 안전한 마을을 만드는데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3: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