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1동, 신속한 눈길 제거에 ‘눈길’
▲ 고양시 행신1동, 신속한 눈길 제거에 ‘눈길’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1동은 지난 9일 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내린 눈으로부터 시민들의 출근길 안전을 지키기 위해 신속한 야간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눈이 내림과 동시에 전해진 한파 소식에 새벽 빙판길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동 현장민원담당자 등 전 직원은 시민의 출근길 및 미끄럼 사전예방을 위해 이면도로 눈길 제거에 주력했다.

 

행신1동은 경사도가 높은 언덕길이 많아 강설 시 미끄럼 사고위험이 높은 언덕길, 마을안길, 이면도로, 육교 등 재난위험지역 및 주민 이동량이 많은 지역 위주로 염화칼슘 살포 등을 집중 실시했다.

 

특히 주민으로 구성된 ‘행신1동 제설 봉사단’은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새벽까지 마을 곳곳을 누비며 제설작업에 임했다.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에 적극 동참했으며 야간에 손이 미치지 못한 인도는 환경미화원, 덕양구 건축과 직원들과 합동으로 10일 이른 아침부터 제설작업을 추진하여 주민안전에 최선을 다했다.

 

동 제설관계자는 “주민안전을 위해 제설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민들도 앞으로 남은 긴 겨울,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에 적극 동참하여 겨울철 안전한 마을을 만드는데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3: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