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 복지이장, 설 명절 선물 전달
복지허브화 추진 위한 맞춤형서비스
▲ 복지이장이 쌀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아산시 신창면 복지이장협의회(협의회장 오세흥)는 지난 13일 신창면 저소득가정의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각처에서 후원된 쌀 300여포를 각 가정에 전달하면서 어려운 대상자들을 격려했다고 전했다.

이번 물품 전달은 설 명절을 앞두고 행복키움추진단, 사랑나누미, 현대오일뱅크 등에서 지원된 쌀을 가지고 어려운 가정을 일일이 방문하면서 모니터링 하기 위해 추진됐다.

오세흥 복지이장협의회장은 "설 명절 선물을 전달하다보니 가족들이 잘 찾지 않고 혼자 보내는 독거노인들도 많이 있어 안타까웠으며 선물을 받으면서 즐거워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보람도 되고 뿌듯한 마음도 들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마을공동체 행복지킴이 역할을 충실하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면장은 "설 명절을 맞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기원하고, 신창면 복지이장님들이 생활이 어렵고 찾아오는 이가 없어 외로운 어르신들을 방문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늘 감사하다. 앞으로도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4 [11:1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인석 삭발,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슈퍼TV 2’ 려욱, 합류와 동시에 슈주 ‘절대 권력’ 등극! 잔망 매력 폭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과방에 갇힌 도래 커플, 임수향♥차은우 짜릿했던 축제 그 이후는?
소유진 막내딸, 웃는 모습이 아빠 판박이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피렌체서 인생캐 발견! 쁘띠 피노키오 변신!
‘댄싱하이’, MC정형돈X댄스코치6인 완전체 첫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에게 초코우유 일탈 취조! 예리한 질문 폭격!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 ‘핫핑크 흥’ 200% 충전! 언제나 ‘해피~ 스마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이유
‘선을 넘는 녀석들’ 로마공주 솔비, 이탈리아 출격! 원조 ‘구잡캐’ 입담에 김구라 속수무책!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토록 흥미롭고 파격적인 연기변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