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 복지이장, 설 명절 선물 전달
복지허브화 추진 위한 맞춤형서비스
▲ 복지이장이 쌀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아산시 신창면 복지이장협의회(협의회장 오세흥)는 지난 13일 신창면 저소득가정의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각처에서 후원된 쌀 300여포를 각 가정에 전달하면서 어려운 대상자들을 격려했다고 전했다.

이번 물품 전달은 설 명절을 앞두고 행복키움추진단, 사랑나누미, 현대오일뱅크 등에서 지원된 쌀을 가지고 어려운 가정을 일일이 방문하면서 모니터링 하기 위해 추진됐다.

오세흥 복지이장협의회장은 "설 명절 선물을 전달하다보니 가족들이 잘 찾지 않고 혼자 보내는 독거노인들도 많이 있어 안타까웠으며 선물을 받으면서 즐거워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보람도 되고 뿌듯한 마음도 들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마을공동체 행복지킴이 역할을 충실하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면장은 "설 명절을 맞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기원하고, 신창면 복지이장님들이 생활이 어렵고 찾아오는 이가 없어 외로운 어르신들을 방문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늘 감사하다. 앞으로도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4 [11:1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말레콘 비치 애틋 투샷!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기두, ‘백일의 낭군님’ 이어 ‘신의 퀴즈:리부트’까지 쉼 없는 행보로 눈길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절벽 위 충격 눈빛 포착! 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태리. 이민기의 특급 조력자 마이웨이 ‘정비서’로 환상호흡. 인기 UP↑
임형준 이혼, 솔직한 심경 전해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필두 송종호-최성재-기은세-김지영-김기리, 독보적 존재감 빛낸다! 캐스팅 확정!
‘한집 살림’, 연예계 대표 ‘독거아재’ 김준호 합류! 21일(수) 첫 방송! 기대 UP!
'해투4' 황민현, “박서준 팬에게 선물 받아” 잘생김도 똑 닮은 황민현-박서준! 훈훈
현영, 진정성 담긴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훈훈’
‘땐뽀걸즈’ 박세완, “첫 주연작, 대본을 보는 순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엄마도 좋아하는 남자친구 최초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