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설맞이 대청소 실시
▲ 설맞이 대청소를 하기전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영인면(면장 이정희)은 13일 오전 아산리 일원에서 면장을 비롯해 공무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50여명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관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한 영인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으며, 회원들은 가로변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줍고 이면도로를 청소하는 등 2시간 동안 깨끗한 아산 만들기에 앞장섰다.

 

박노걸 새마을협의회장은 "?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설맞이 대청소에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8년 무술년에도 부지런히 봉사하는 한 해를 보내자"고 말했다.

 

이정희 영인면장 역시 “이번 설맞이 대청소를 통해 주민 모두가 깨끗한 영인면을 만드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길 바란다"며, "무술년 한 해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며 우리 주민들과 귀성객들이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설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4 [11:2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건반 위의 하이에나’ 그레이-에일리-멜로망스-리듬파워까지 야생의 꿀 보이스 총집합!
권도균, 日 뮤지컬 첫 주연작.. 연휴까지 반납한 구슬땀 연습현장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정인선 결혼식 포착! 두근두근 첫 입맞춤까지!
‘마더’ 이보영-고성희, 양보 없는 신경전! ‘눈빛 대립’
효리네2 추가촬영, 따뜻해진 제주의 봄 기운을 담는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해 ‘울컥+날 선 눈빛’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성광, 알고보니 팔방미남? 마사지 자격증 취득!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깊은 잔상 가득 ‘첫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