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예능 요정? 의도치 않았는데 감사”...상남자 매력 화보 공개

 

 


프로 낚시꾼, 당구 선수, 반전 골퍼 그리고 반려견 돌보미까지…. 배우 이태곤이 ‘예능 요정’으로 질주하고 있다.

 

SBS ‘정글의 법칙’, 채널A ‘도시어부’ ‘개밥 주는 남자2’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그가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태곤은 최근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를 통해 화보 촬영에 나섰다. 185cm라는 넓은 어깨를 무기로 ‘상남자’다운 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애교 섞인 웃음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태평양 같이 넓은 어깨 때문에 화보팀은 그만을 위한 의상을 별도로 제작하기도 했다. 이태곤은 촬영장 곳곳에서 스태프에게 농담 섞인 응원을 건네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그는 “오랜만에 화보 촬영을 하니 재밌다. 화보가 제대로 안 나오면 모델 탓이라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해 찍었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최근 ‘예능 요정’으로 변신한 이유에 대해서는 “의도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에는 ‘배우가 예능에 꼭 나갈 필요가 있나’라고 생각을 한 적도 있다. 하지만 막상 나가보니 너무 재미있다. 요즘 리얼리티가 대세이지 않은가. 배우가 아닌 인간 이태곤의 있는 그대로 모습을 시청자 분들이 좋아해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태곤은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예능 ‘도시어부’ 고정 여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이덕화, 이경규 형님들이 워낙 잘하시고 계셔서 내가 비집고 들어갈 자리는 없을 것 같다”면서 “고정 제의가 오면 다시 고민해보겠지만, 지금으로선 반려견 애나와 쌤이 눈에 너무 밟힌다. 내가 바다에 나가면 이 녀석들 아침밥은 누가 챙겨주지 싶다”며 웃었다.

 

이태곤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는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태곤은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에 김종민과 함께 첫 등장한다. 하룻밤만 재워줘는 단 1%의 사전 섭외 없이 현지인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일상까지 공유하며 또 다른 가족을 만드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 제공=지오아미코리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4:5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