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따뜻한 손길로 펼친 아름다운 자원봉사
▲ 로컬드림봉사회, 따뜻한 손길로 펼친 아름다운 자원봉사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 회원들이 지난 13일 환경개선이 필요한 국민기초수급자 가정을 방문하여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 활동은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이 겨울에 동파된 화장실과 망가진 방문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기초수급자 가정을 발굴하여,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협의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에 필요한 비용은 로컬드림봉사회에서 마련하였으며, 주거환경개선 공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집수리 전문가와 함께 공사를 진행하였다.

 

봉사활동을 주관한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고, 그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관심과 작은 불편사항까지 귀담아 듣고, 한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한 것 같아 보람을 느꼈다.”는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언제든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4: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