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5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 개장
『심심한데 이번 주말에 어디갈까?』

▲ 5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 개장 사진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이 오는 19일 별내행정복지센터 옆 은하수물길공원(별내3로 64-21)에서 개장한다. 중고물품 판매와 체험부스는 11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하며,댄스나 무술시범 등 문화공연도 13시부터 15시까지 펼쳐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이 주도하고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은 오래된 물건이나 중고용품을 직접 사고파는 것 뿐 아니라 별내 주민들 스스로 문화공연,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주민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며 별내만의 문화를 만들어 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에서는 의류, 장난감,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들을 시민들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판매부스에서 자율적으로 참가하여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금액의 10% 정도를 자율 기부하면 소외계층을 위해 전액 남양주희망케어센터로 기부되고, 미술관이나 박물관 같은 관광문화시설 무료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http://jump.nyj.go.kr/ ) 사전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로 참가 가능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점프벼룩협회(☎ 031-591- 2701)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8 [14:3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