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심곡천 네모갤러리 19일 개관, 유명작가 기획전 개최

 

 

부천시는 오는 6월 19일 심곡천 네모갤러리(부흥로336번길 7) 개관식을 갖고 개관기념 기획전시회를 개최한다.

 

개관기념 기획전시회는 국립현대미술관 유명작가 대여 작품과 경인미술대전 수상작, 경인예고 미술드로잉 작품 등 다양한 전시로 구성된다.

 

국립현대미술관 대여 작품 중에는 권용래 작가의 ‘The Eternal Flame-Light’가 전시될 예정으로 보는 방향에 따라 오묘하게 달라지는 그림자의 명암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심오한 작가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개관일에는 기념행사로 부천밴드연합이 심곡천 공원에서 사전 붐 버스킹 공연을 펼치고, 네모갤러리 실내 1층과 2층에서는 석고마임이 실시되며 개관식 사전공연으로 프라임 우쿨렐레 팀의 연주가 펼쳐진다.

 

지역예술인의 힐링 공간이 되고 예술이 일상이 되게 할 심곡천 네모갤러리의 기획전시회는 7월 12일(목)까지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은 휴관이다.

 

김용범 문화국장은 “심곡천 네모갤러리가 지역예술인의 전시공간이자 힐링공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양한 기획전시를 통해 원도심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5 [10: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닫기